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
홈 시설대관대관안내동아리실

동아리실

대관안내

  • 신청가능대상 : 진주 관내 초,중,고등학생 또는 교원 동아리
  • 해당실: 3실(밴드실_나다움, 모임실_너다움, 댄스실_우리다움)
  • 운영 시간: 평일(학기,방학)과 토요일 구분하여 운영
    • 학기중 [3월~7월 중, 9월~12월 중]: 오후A, 오후B, 저녁
    • 방학중 [7월 말~8월, 12월 말~2월]: 오전, 오후A, 오후B, 저녁
    동아리실 운영시간안내
    구분 오전 오후A 오후B 저녁
    시간 10:00 ~ 12:00 14:00 ~ 16:00 16:00 ~ 18:00 18:00 ~ 20:00
         
  •  - 토요일 : 오전, 오후A, 오후B
    토요일 동아리실 운영시간안내
    구분 오전 오후A 오후B
    시간 10:00 ~ 12:00 13:00 ~ 15:00 15:00 ~ 17:00
  • 신청방법: 사전 예약 접수
  • 최소 사용 1주일 전 예약 신청
  • 시기별 상세 모집공고 및 안내공문 발송 예정
 
  • 운영시간표

구분

나다움(밴드실)

너다움(모임실)

우리다움(댄스실)

1(방학)

오전

오후A

오후B

저녁

오전

오후A

오후B

저녁

오전

오후A

오후B

저녁

2(방학)

3

 

오후A

오후B

저녁

 

오후A

오후B

저녁

 

오후A

오후B

저녁

4

5

6

7월 초·

7월 말(방학)

오전

오후A

오후B

저녁

오전

오후A

오후B

저녁

오전

오후A

오후B

저녁

8(방학)

9

 

오후A

오후B

저녁

 

오후A

오후B

저녁

 

오후A

오후B

저녁

10

11

12월 초·

12월 말(방학)

오전

오후A

오후B

저녁

오전

오후A

오후B

저녁

오전

오후A

오후B

저녁

 

대관절차

  • 시설이용 직접 신청(다움 누리집)-> 접수-> 승인(홈페이지 등록으로 갈음)-> 시설이용 승인된 신청 건에 대한 취소 및 변경은 담당자에게 문의
  • 시설이용현황 메뉴에서 '나의 시설예약 현황보기' 항목 체크 후 검색하시면 본인 예약 현황 확인 및 취소 가능

이용현황

동아리실 시설예약 방법